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웨이커, 비주얼 잔치···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웨이커. 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제공

웨이커. 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웨이커의 강렬한 비주얼이 베일을 벗었다.

웨이커(WAKER, 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는 2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 속 웨이커는 지적이면서도 상큼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오의 귀여운 분위기와 세범의 청초한 눈빛, 고현의 유니크한 매력과 이준의 신비스러운 느낌, 새별의 상큼한 무드, 권협의 세련된 비주얼까지 맞물려 완벽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

또한 웨이커는 6명의 멤버 모두 순정 만화를 뚫고 나온 남자 주인공처럼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전보다 한층 물오른 외모와 설렘을 유발하는 콘셉트는 웨이커의 첫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올리기 충분하다.

웨이커. 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제공

웨이커. 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제공

웨이커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1월 8일 첫 미니 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이후 데뷔 타이틀곡 ‘ATLANTIS(아틀란티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떠오르는 5세대 보이그룹’으로 주목받았다.

특히 데뷔 전부터 꾸준히 일본 활동을 이어오며 두터운 현지 팬을 보유 중인 웨이커는 지난 3월 일본에서 데뷔 첫 팬 미팅을 개최하는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이례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무엇보다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훈훈한 외모로 ‘전원 센터돌’, ‘올라운드돌’, ‘라이브돌’ 등의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한편 웨이커는 오는 7월 1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