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규빈 D-2, 리릭 포스터 공개

라이브웍스컴퍼니

라이브웍스컴퍼니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로 글로벌 K-POP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신예 규빈이 컴백을 앞두고 리릭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규빈의 공식 SNS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두 번째 싱글 ‘Satellite’의 리릭 포스터 한글과 영문 버전을 동시에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리릭 포스터에는 신곡 ‘Satellite’의 한글과 영문 가사 전체와 규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레트로 감성을 한껏 담은 비주얼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극대화시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잠시 그늘진 내게 넌 쉬어가”, “조용히 너의 궤도를 맴도는 나는 Satellite”, “그려왔던 세상 속의 빛을 주던 You‘re my light house” 등 위로와 사랑의 메세지를 담은 인상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신곡 ’Satellite‘는 벅찬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진 규빈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네가 모르게, 언제나 너를 비추는 나”를 위성(Satellite)에 빗대어 풀어냈으며, 밝은 10대의 모습 그 이면의 혼란과 고민 그리고 위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컴백 포스터를 시작으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1차 콘셉트 포토, 2차 콘셉트 포토, 3차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까지 선보인 규빈은 신곡 ’Satellite‘ 발매를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 오프닝 시퀀스를 공개하며 티징 콘텐츠의 마지막을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규빈의 두 번째 싱글 ’Satellit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6일 정오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