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임영웅이 광고하는 제주 삼다수, 합산 1200만 뷰 돌파

제주삼다수 제공

제주삼다수 제공

가수 임영웅이 광고하는 제주 삼다수의 유튜브 영상마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한다.

지난 3월 21일 제주 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신선물’ 편과 ‘효도선물’ 편이 10일 기준 각각 600만 뷰를 달성하면서 합산 1200만 뷰를 기록했다.

‘임신선물’ 영상은 ‘삼다수토어 OPEN 이제 임신선물도 삼다수토어 에서 주문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요즘 물 한 잔도 가려 마시는 딸을 위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제주삼다수를 선물하세요”라는 문구로 홍보했다.

같은 날 공개된 ‘효도선물’ 영상은 “효도선물도 삼다수토어에서 주문하셔야죠! 평생 감사한 부모님께 믿고 보내드릴 수 있는 제주 삼다수”라는 글과 함께 올라왔다.

영상 속 임영웅은 엽서 속 주문 사연을 감미롭게 읽어내며,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진심을 전하는 모습으로 영웅시대(임영웅 팬클럽)의 마음을 자극했다.

그는 “멀리 사시는 부모님 매일 챙겨드리고 싶다구요. 자, 여기 평생 감사한 부모님 댁으로 제주 삼다수라는 진심을 주문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라고 율동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알리며 영웅시대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