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하성운, ‘Blessed’ 프리뷰 공개…음악적 성장 기대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아티스트 하성운이 신보 프리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성운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Blessed(블레스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를 비롯해 ‘I Wanna(아이 워너)’, ‘All I Need(올 아이 니드)(feat. ERIC of THE BOYZ)’, ‘I Already Lost You(아이 올레디 로스트 유)’, ‘Mystery(미스터리)’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아무래도 가장 관심을 받는 건 타이틀곡 ‘Blessed’다. 대중성을 겸비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Colde(콜드)가 참여한 이번 곡은 ‘I´m so Blessed’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키치한 리듬이 어우러져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이밖에 감미로운 하성운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I Wanna’, 더보이즈 에릭이 가세해 한여름 드라이브를 떠날 때 듣기 좋을 듯한 청량한 사운드를 만들어낸 ‘All I Need’, 달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I Already Lost You’,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하성운의 가성이 돋보이는 ‘Mystery’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하성운은 17일 ‘Blessed’를 발표하고 정식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하성운이 군 전역 후 처음 선보이는 음반이자, 2022년 8월 발표한 미니 7집 ‘Strange World(스트레인지 월드)’ 이후 2년여 만에 공개하는 신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