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엔하이픈, 초콜릿보다 달달한 ‘XO’

다크한 1차 MV 티저와 달리 로맨틱한 비주얼

빌리프랩 제공

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고당도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1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정규 2집 ‘ROMANCE : UNTOLD’의 타이틀곡 ‘XO (Only If You Say Yes)’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엔하이픈은 밝고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크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겼던 1차 티저와 상반된 매력이다.

멤버들은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채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XO”라는 로마자 알파벳을 형상화한 직관적인 동작에 스텝과 엇박을 사용한 안무가 중독적이다.

또한 엔하이픈의 로맨틱한 비주얼이 압권이다. 멤버들이 학교에 있는 장면과 비오는 날 자동차에서 상대방을 바라보는 모습, 핑크빛 달 아래 스윗한 눈빛을 보내는 장면 등이 보는 이의 설렘을 유발한다.

‘XO (Only If You Say Yes)’는 특별한 네가 허락하기만 한다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로맨스 판타지로 풀어낸 팝(Pop) 장르의 곡이다. 아티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JVKE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엔하이픈의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오는 12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들은 같은 날 오후 7시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