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정규 2집 D-1’ 엔하이픈, 선주문 220만 넘겼다

선주문량 팀 최다 기록 경신…발매 하루 앞두고 더블 밀리언셀러 ‘청신호’

빌리프랩 제공

빌리프랩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이 발매를 하루 앞둔 가운데 선주문량 220만 장을 넘겼다.

앨범 유통사 CJ ENM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2집 ‘ROMANCE : UNTOLD’의 선주문량이 11일 오후 2시 기준 220만 장을 넘었다. 이는 엔하이픈 데뷔 이래 가장 많은 수치다.

엔하이픈은 지난 2021년 발매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를 통해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 아티스트가 된 바 있다. 이후 꾸준히 커리어하이를 찍은 엔하이픈은 미니 5집 ‘ORANGE BLOOD’를 첫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려놓은 바 있다.

이번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멤버 전원이 각각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앨범인 만큼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하이픈의 음악적 성장은 물론 아티스트로서 진정성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충무로의 떠오르는 감독 이충현, 레이디 가가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니콜라 포미체티, 프로듀서 JVKE와 서킷 등 각 분야의 대가들이 힘을 보태 앨범 완성도를 높였다. 엔하이픈의 확장된 음악 세계와 비주얼 콘셉트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엔하이픈의 정규 2집 ‘ROMANCE : UNTOLD’는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너’에게 충성을 바치는 소년의 이야기를 전한다. ‘ROMANCE : UNTOLD’는 12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