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 “KPSO 돔 입성, ‘마이데이’에 둘러싸여 감사”
밴드 데이식스가 마지막 공연의 막을 올렸다.데이식스는 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개최된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을 개최하고 1만6천여 관객과 함께했다.‘베스트 파트’와 ‘베터 베터’ ‘힐러’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로 오프닝 무대를 꾸민 데이식스는 팬들과 마주해 인사를 전했다.영케이는 “피날레 공연에 오신 분들 환영한다. 오늘 어떻게 보면 뒤가 없는 날이다. ‘마이데이’(팬덤명)의 힘이 많이 필요하다”고 말해 함성을 이끌었다.이어 “잠을 설쳤다. 긴장인지 설렘인지 모르겠는데, 잠을 계속 깨기도 했고, 꿈에 계속 공연장 대기실이 나왔다”며 “그러니까 ‘마이데이’의 힘이 필요하다. 소리 한 번 질러 달라”고 다시금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원필은 KSPO 돔 입성에 “특별한 곳에 섰다. 여기까지 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360도 무대로 ‘마이데이’ 분들에게 둘러싸이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다. 저희가 이렇게 무대를 꾸밀... -
KT, 6월 30일까지 ‘K소상공인 혜택 프로젝트’ 운영
KT는 ‘K소상공인 혜택 프로젝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K소상공인 혜택 프로젝트는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KT는 행사 기간 중 ‘소상공인 초이스’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프로, 시네빔, 마셜 스피커, 애플워치 등 인기 IT 기기를 추첨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쿠폰을 선물한다. 소상공인 초이스는 5G 초이스 요금제의 새 혜택이다. 이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AI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두 번째로 KT는 ‘KT 홈페이지(shop.kt.com)’에서 AI 전화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AI 전화는 소상공인 유선전화에 필요한 기능을 담은 서비스다. 30분 무료통화를 비롯해 AI인사말, 착신전환, 통화이력 확인, 부재중 AI 메모 등 기능을 담고 있다.세 번째 KT는 이벤트 기간 중 KT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을 ... -
LGU+, 보안 점검·피해 예방법 알려주는 ‘유플위크’ 진행
LG유플러가 고객들의 스미싱·피싱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5월 한달간 ‘유플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피해 예방법을 안내하고, 피싱·해킹 보험도 무료로 제공한다.유플위크를 통해 사전에 방문을 예약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은 LG유플러스의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내 스마트폰의 보안 점수를 확인하고, 보안 점수를 올리기 위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또한 매장 방문 고객은 LG유플러스의 AI 에이전트 서비스인 ‘익시오(ixi-O)’가 제공하는 보이스피싱 탐지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보이스피싱 탐지기능은 통화 내용을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보이스피싱으로 의심될 경우 알림을 주는 서비스다.유플위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다이소 상품교환권(3000원권) ▲컴포즈 커피교환권(카페라떼) ▲온누리상품권(3000원권) ▲교보문고 기프트카드(5000원권)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고 익시오 체험... -
LG전자 워시타워,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
LG전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로 결합한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의 국내 판매량이 100만대를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LG전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위아래로 쌓아 사용하는 가구가 많아지는 데 주목해 2020년 4월 타워형으로 둘을 결합한 ‘워시타워’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워시타워는 동급의 드럼 세탁기와 건조기를 위아래로 설치할 때보다 높이가 약 9㎝ 낮다. 바닥에서 건조기 도어 중심부까지 높이도 148.3㎝로 낮아 키가 작은 고객도 건조기에 세탁물을 넣고 빼거나 필터를 관리하기가 편리하다.워시타워는 높은 공간 효율성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 후 지난해까지 연평균 25%가 넘는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인공지능(AI)이 세탁물의 무게·습도·옷감 종류 등을 분석하고 세탁·건조 강도를 섬세히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함께 건조할 때는 빨래가 머금은 수분을 빨아들이는 저온 제습의 히트펌프 방식을 통해 성능을 높였다.LG전자... -
KT, 난청 아동 초청 ‘KT위즈파크 드림투어’ 선물
KT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16일 KT꿈품교실의 난청아동들과 가족 22명을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의 수원 KT위즈파크로 초청해 ‘어린이 드림투어’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어린이 드림투어는 KT가 임직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가족 친화 프로그램으로, KT는 이를 올해 처음 사회공헌 활동으로 확대했다행사에 참가한 KT꿈품교실 아동들은 수원 KT위즈파크 내 연습실에서 공 던지기와 배팅 체험을 하고 기자실과 전력분석실 등 야구장 투어를 통해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시설들을 둘러보며 새로운 경험을 쌓았다.또 가족들과 함께 선수들이 경기를 하는 그라운드에서 달리기와 보물찾기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기고 새로운 친구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보냈다.한편, KT는 인공와우 수술을 받은 아동의 재활치료를 위해 전국 4개 대학병원과 협업해 KT꿈품교실을 운영하는 등 2003년부터 소리찾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KT ESG경영추진실장 오태성 상무는 “다양한 ... -
SKT ‘고객신뢰위원회’ 출범…“위약금 면제 고객 시각 전달”
SK텔레콤이 해킹 사고와 관련해 외부 전문가 5인으로 구성된 ‘고객 신뢰 위원회’를 발족했다고 18일 밝혔다.독립 기구인 위원회는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SK텔레콤이 마련한 고객 신뢰 향상 방안을 검증하는 것은 물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게 자문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활동 내용과 경과를 외부와 투명하게 소통하는 역할도 한다.위원장은 안완기 전 한국생산성본부 회장(현 한국공학대학 석좌교수)이 맡았고, 위원으로 신종원 전 소비자분쟁조정위원장, 손정혜 법무법인 혜명 변호사, 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 김채연 고려대 심리학부 교수(전 고려대 다양성위원회 위원장)가 참여한다.지난 16일 첫 회의에서 위원들은 최근 해킹 사건에 대한 사회적 신뢰와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투명하게 알릴 수 있는 채널을 만들기로 했다.위원회는 향후 격주로 열리며 수시 회의를 열어 신속한 실행이 필요한 조치들에 대해 자문하는 한편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한 회사의 중장기 로드맵을 요... -
‘인테리어·힐링’ 다 잡은 코웨이 안마의자 ‘비렉스 트리플 체어’
최근 전 연령층에서 건강과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국내 안마의자 시장규모가 1조원을 넘어 섰다. 특히 일상 속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퍼스널 케어 가전 수요가 증가하면서 안마의자는 ‘새로운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소비자들은 안마의자를 고를 때 기능만큼이나 디자인적 요소를 중요하게 고려한다. 기능성 가전을 넘어, 공간의 무드를 완성하는 인테리어 오브제로 낙점받고 있는 것이다.이런 트렌드를 잇는 대표적인 제품은 코웨이 신제품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다. 공간과의 조화를 고려한 심미적 디자인이 특징인 3-in-1 다기능 체어다.책상 앞 사무용 의자로, 휴식 시에는 리클라이너 소파로, 피로 해소를 위해서는 안마의자로 활용 가능해 몰입·휴식·회복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편안함을 제공한다.특히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디자인과 함께 잉크 블랙, 와인 레드, 카멜 브라운, 다크 브라운, 토프 베이지 등 5가지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구성돼, 인테리어 분위기와 취... -
단 3주간, 행잉가든을 300달러에 누리자
발리 우붓의 깊은 정글 한가운데 위치한 세계적 명성의 리조트 ‘행잉 가든 오브 발리(Hanging Gardens of Bali, 이하 행잉 가든)’가 팜투어와 함께 단 3주간 한정 ‘300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고요한 자연과 최고급 휴식을 ‘더 오래’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5월 19일부터 3주 동안만 예약 가능하며, 투숙기간은 2025년 5월부터 내년 3월까지이며 7~8월 성수기는 제외다.기존 ‘리조트 2박 + 행잉 가든 2박’ 구성에 1박을 추가할 경우, 2인 기준 약 300달러만 더하면 된다. 기존가 대비 약 50% 절감된 금액으로 럭셔리 리조트 1박을 추가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이다.세계가 인정한 정글 속 낙원행잉 가든 오브 발리는 우붓 북부의 울창한 열대우림과 아융강 협곡을 내려다보는 절경 속에 자리한다.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이 리조트에서는 객실 전용 풀장에서 정글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
한국인, 왜 두바이에 더 오래 머무나?
두바이, 한국과 아시아에서 가장 빛났다2024년 두바이를 찾은 전 세계 관광객은 평균 3.7일 동안 머물렀다. 북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지역의 증가세가 가장 가팔랐다. 두바이 관광청에 따르면 이 지역에서 24.2%의 방문객 증가율을 기록했다. 한국사무소에 따르면, 최근 몰디브나 모리셔스로 떠나는 한국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도 두바이를 단순 경유지가 아닌 2박 이상 체류하는 ‘콤보 여행지’로 인식하는 경향이 뚜렷해졌다.두바이는 30일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며, 인천~두바이 간 직항편이 매일 2회 운항되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10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이어지는 온화한 기후에 더해, 사막과 해변, 초고층 도시가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경은 신혼여행지로서의 매력을 배가시킨다.완벽한 기후,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항공편, 초호화 호텔 라인업, 국내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아랍 문화와 사막 체험까지 모두 갖춘 두바이는 더 이상 단순한 환승지가 아니다.하루에 두 번, 이미 하늘에서 럭셔리 ... -
염증성장질환 네 명 중 한 명은 20·30
19일은 크론병 및 궤양성대장염 협회 유럽연맹에서 정한 세계 염증성장질환(Inflammatory Bowel Disease)의 날이다. 환자와 가족이 겪는 고통을 조명하고, 조기 진단과 지속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염증성장질환은 20~30대 젊은 연령층에서 많이 발병하며 완치가 되지 않아 평생 함께 가야 하는 질환으로, 환자 개인은 물론 사회적 부담이 매우 크다. 세계 염증성장질환의 날을 맞아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소화기내과 차재명 교수와 함께 왜 빨리 찾아 치료하는 것이 중요한지 알아본다.5년 새 환자 수 30% 증가, 생활환경 변화&인식 확산 주원인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9년 70,814명이었던 국내 염증성장질환 환자 수(국민관심질병 크론병, 궤양성 대장염 합산)는 2023년 92,665명으로 5년간 약 30% 증가했다. 특히 이 중 20~30대가 차지하는 비율은 약 25.8%로 4명 중 1명이 젊은 청년층이었다. 차재명 교수는 “1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