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관광클럽, 영월 관광협력 및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
영월군과 한국관광클럽이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합쳤다. 지난 13일 오전 11시, 영월군 농업기술센터 1층 대강당에서 한국관광클럽과 영월군 농촌관광협의회의 업무협약식 및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이 개최되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관광클럽과 영월군 농촌관광협의회는 영월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관광 자원을 활용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여 지역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까지 함께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행사는 영월군 관광협의회 김태호 부회장의 인사말로 시작되었다. 이어서 참석자들의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되었고, 영월군 엄해순 과장님(영월군수 대리)의 축사가 있었다. 이후 한국관광클럽 이광현 회장과 영월군 관광협의회 회장의 인사말이 이어졌으며, 협약 체결과 기부금 전달식이 차례로 진행되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관광클럽과 영월군 농촌관광협의회는 영월의 우수한 관광... -
한국판 ‘백설공주’ 수지의 ‘간절한 소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의 대미를 장식했다.15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에 따르면 수지가 부른 ‘백설공주’ O.S.T ‘간절한 소원’(Waiting On A Wish)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14 공개됐다.‘백설공주’의 메인 테마곡 ‘간절한 소원’은 권력을 탐하는 사악한 여왕에 맞서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려는 백설공주의 간절한 바람이 담겼다.“내 안의 어린 소녀는 옳은 길로 가려 하지만” “마주할까 굴복할까, 이끌까 끌려갈까, 늘 바랐던 모습 어떤 걸까” 등의 가사는 마음 속 깊이 담아뒀던 ‘백설공주’의 감정과 이야기의 중심을 단번에 드러낸다.수지의 맑고 따뜻한 보컬이 더해져 백설공주의 순수한 마음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공감을 전달한다.함께 공개된 ‘간절한 소원’ 뮤직비디오에는 수지의 목소리와 섬세한 눈빛과 감정을 담아냈다. 다채로운 표정 연기는 영화 속 ‘백설공주’의 깊은 내면을 비춰주는 여운을 전한다.특히 “두 눈을 꼭... -
유니클로, 2025 SS Uniqlo U 컬렉션 출시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 2025 SS Uniqlo U 컬렉션을 3월 21일 출시한다.유니클로 공동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사라 린 트란(Sarah-Linh Tran)이 파리 R&D 센터의 디자이너팀과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따뜻해지는 계절을 맞아 파스텔 톤의 컬러 팔레트 및 활동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아이템에 집중했다.또, 이번 시즌에는 보다 부드러운 촉감의 새로운 소재를 적용하여 Uniqlo U 컬렉션의 핵심인 레이어링 스타일을 한층 강화했다.25SS Uniqlo U 컬렉션에서는 산뜻한 파스텔 톤의 컬러가 돋보인다. 옐로우, 그레이, 화이트, 크림 등 부드러운 파스텔 색상으로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표현하였으며,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팝 퍼플 컬러를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데님 버뮤다 팬츠’와 ‘숄더 백’에 매치하여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가벼운 소재이다.... -
Apple Music Classical, 이제 웹에서도 이용 가능
Apple Music Classical이 이제 웹으로도 출시돼, 청취자가 데스크탑에서도 더 손쉽게 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웹 사용자들은 이제 웹을 통해 Apple Music Classical의 방대한 클래식 음악 카탈로그를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안잘리 말호트라(Anjali Malhotra), Apple Music Classical 글로벌 디렉터는 “Apple Music Classical은 전 세계의 청취자가 좋아하는 음악을 손쉽게 찾고, 최고 수준의 음질로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웹 버전 출시로 인해 500만 곡 이상의 트랙과 5천만 개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클래식 음악 카탈로그를 데스크톱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있다”고 말했다.웹 버전 출시를 기념해 프란츠 벨저 뫼스트(Franz Welser-Möst)와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가 연주한 줄리어스 이스트만(Julius Eastman)의 교향곡 2번과 차이... -
SPC 던킨, 이른 봄철 겨냥한 아이스커피에 제격인 ‘던킨 아이스 블렌드’ 선보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세컨드 블렌드 커피 ‘던킨 아이스 블렌드’를 출시했다.아이스커피로 즐기면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살아나는 ‘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시원하고 깔끔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산뜻하고 향긋한 에티오피아 생두에 고소하고 향이 풍부한 브라질∙콜롬비아 생두를 블렌딩해 은은한 산미와 단맛이 균형을 이룬다. 라임의 산뜻함과 브라운 슈거∙아몬드 고소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가벼운 바디감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로스팅 단계는 미디엄 다크로, 고소함과 쌉쌀함이 균형을 이뤄 달콤한 도넛과 잘 어우러진다.‘던킨 아이스 블렌드’는 던킨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기존 에스프레소∙디카페인 블렌드와 함께 제공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던킨은 2018년부터 △첼시 바이브 △롱비치 블루... -
브리타, 정품 필터 캠페인 ‘FILTER THE FAKE’ 실시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정품 필터 이용을 권장하는 ‘FILTER THE FAKE(필터 더 페이크)’ 캠페인을 실시한다.‘물, 브리타 정품 필터로 거르세요. 가품은 거르세요’ 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최근 온라인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성행하는 가품 필터 문제에 대응하고, 정품 필터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캠페인에서 브리타는 가품 필터가 초래하는 위험성과 식별법을 안내한다. 필터의 외관 및 내부 소재와 정수 성능에서 나타나는 가품과 정품의 품질 차이를 명확히 조명할 뿐만 아니라, 사후 서비스(AS) 제공 여부 등 정품 필터 구매가 필요한 이유를 상세히 밝힌다. 브리타의 막스트라 프로 필터는 0.03mm의 초미세 입자까지 걸러내는 4단계 정수 기술과 잔류 염소, 중금속 제거 효과로 한국환경수도연구원의 인증을 받으며 높은 신뢰성을 입증한 바 있다.캠페인 일환으로 브리타는 정품 필터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오는 4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
와콤-경일대, 디지털 창작 분야 융합형 인재 양성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코리아(대표 김주형)가 경일대학교와 함께 디지털 창작 분야 융합형 인재 양성 및 교육 인프라 선진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와콤코리아와 경일대학교는 최근 경일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와콤코리아 김주형 대표와 경일대학교 정현태 총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웹툰, 출판 만화, 3D 애니메이션, 비주얼 이펙트, 게임 그래픽, 실감형 콘텐츠 등 콘텐츠 산업 분야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한 기술 지원, 교육 프로그램 선진화 등 향후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경일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부는 빠르게 변화하는 문화 산업에서 만화·웹툰, 3D애니메이션·VFX, 게임·실감콘텐츠 전문 과정을 통해 융합예술콘텐츠 제작을 위한 스페셜리스트와 제너럴리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2019년부터 와콤 전문가용 액정 및 펜 타블렛을 도입해 최첨단 실습 교육실을 구축, 현직 웹툰 작가와 해외파 교수진으로 구성된 탄탄... -
트립닷컴,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 수상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지난 13일 개최된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으로 TV 광고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이로써 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024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 대상(Grand Prize, 그랑프리)에 이어 두 번째 광고상을 받게 됐다. 특히,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현장 심사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권위 있는 광고상으로, 올해는 지난해 집행된 광고 중 △TV △디지털 △인쇄 △OOH영상 △오디오 등 총 5개 부문에서 41편의 광고가 선정됐다.트립닷컴의 ‘지금이야, 지금!’ 광고 캠페인은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 산... -
바이낸스, GFI와 손잡고 현업 핀테크 인재 전문 역량 강화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대표 리처드 텅)가 GFI(Global Fintech Institute)와 손잡고 핀테크 전문 인력 양성 및 역량 강화에 나섰다.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GFI는 비영리 싱크탱크이자 전문 자격 인증 기관으로 핀테크 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심층 연구와 백서 발간, 정책 개발 등을 수행하고 있다.바이낸스와 GFI는 AI, 블록체인, 그리고 변화하는 금융 규제 환경에 발맞춰 업계 종사자들이 필요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바이낸스는 GFI가 신규 개설한 ‘가상자산 규제와 컴플라이언스 기초’ 강의의 수강료 장학금을 전액 지원한다. 강좌는 규제 기관, 금융 기관, 컴플라이언스 담당 전문가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관련 업계 종사자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지원 대상 규모는 500명 이상이다.업계 전문가들과 학계 권위자들이 공동 개발한 해당 프로그램은 총 16시간의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AML(자금세탁방지) 및 KYC(고... -
‘성동구 체험학습센터’연간 18만 5000명 이용, 미래 인재 양성한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체험학습센터를 선제적으로 지속 확충한 결과 미래 인재 양성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성동구는 현재 관내 8개 체험학습센터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학습장을 운영 중으로 이용자 수가 연간 18만 5천 명(중복 인원 포함)에 달한다. 이용자 수의 지속적인 증가는 체험 중심의 실질적인 교육에 대한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구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인프라 확충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성동구는 지난 2015년 융복합혁신 교육특구에 최초 지정된 것에 이어 2019년 융복합혁신 교육특구에 재지정되며, 아이들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도록 글로벌·역사·문화·생태 체험 교육 등 창의 체험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특화사업을 개발해 운영하는 등 우수한 교육인프라 확충 및 창의적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이를 통해, 2020년 2개소에 불과했던 체험학습센터가 8개소로 대폭 늘어났으며, 연간 이용자 수 또한 2020년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