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기사 메일

보내는 기사

‘예술과 기술은 통한다’···한국타이어,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으로 MZ세대와 소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모터 컬처 마케팅 브랜드인 ‘드라이브(DRIVE)’를 통해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와의 협업을 이어 주목받고 있다. ‘드라이브’는 타이어의 본질인 물리적 이동을 넘어,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Driver’로서 역할을 실행하겠다는 한국타이어의 미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Superfast)’와 협업해 제작한 의류 제품을 선보였다. 모터 컬처라는 공통의 지향점을 추구하는 모빌리티와 패션 브랜드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는 것이다.

보내는 메시지

0/250자

받는 사람

여러 사람에게 보내는 경우 콤마(,)로 구분해 주세요 (최대 10건)

보내는 사람

보내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