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음악

[공식] 에이티즈 홍중, 30일 버스킹…에이티니와의 약속 지킨다

KQ엔터테인먼트 제공

KQ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이티즈(ATEEZ) 리더 홍중이 경주에서 버스킹을 진행한다.

홍중은 지난해 5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BY. HONGJOONG’을 론칭했다. ‘BY. HONGJOONG’은 홍중이 시대별 명곡을 편곡해 선보이는 콘텐츠로 현재까지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블랙 오어 화이트’(Black or White), 프린스(Prince) ‘퍼플 레인’(Purple Rain),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 ‘스페이스 오디티’(Space Oddity) 등 다양한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자체 콘텐츠 론칭 당시 에이티즈 멤버 여덟 명 모두 개인 콘텐츠 공약을 내걸었으며, 홍중은 영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면 버스킹을 하겠다고 팬들과 약속했다. 지난 1월 올린 록 밴드 린킨파크(LINKIN PARK) ‘넘브’(Numb) 커버 영상은 린킨파크 멤버 마이크 시노다(Mike Shinoda)의 극찬을 받으며 공개 후 보름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넘긴 바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오래전부터 홍중이 계획하던 버스킹인 만큼 본인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고 있으며 완벽한 무대를 위해 틈틈이 연습 중”이라며 “정부 방역 수칙 아래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에이티즈 홍중의 버스킹은 오는 30일 화요일 경주에서 진행되며 23일 오후 7시 에이티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관람을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