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스포츠 > 축구

필리핀 걸그룹 와이지아이지(YGIG), 16일 김포FC VS 안산 그리너스 하프타임 공연

와이지아이지(YGIG)

와이지아이지(YGIG)

오는 16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펼쳐지는 김포FC와 안산 그리너스의 2024 시즌 K리그2 17라운드 홈경기에 필리핀 걸그룹 와이지아이지(YGIG)가 홈경기 하프타임 공연을 펼친다.

김포FC는 6월 13일 기준 현재 리그 4위이며 안산 그리너스는 13일 기준 13위를 달리고 있다.

하프타임에는 필리핀 걸그룹 YGIG(헤이즐린, 매그, 비엔, 알렉시, 주엘)가 ‘샤바샤바’ 등 총 2곡의 특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필리핀 걸그룹 와이지아이지(YGIG)는 지난해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과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CON-TOUR’를 통해 한국 활동에도 도전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최근 한국-필리핀 수교 75주년 기념으로 열린 ‘SBTown MUSIC FIESTA with MANILA KOREA TOWN’에서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김포FC는 2024시즌 홈경기 유료관중 4000명일 시 1명을 추첨하여 자동차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경기 전 ‘사단법인 일만’ 유소년 발전 기금 협약식을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경품으로 입장 관중들에게 푸라닭치킨쿠폰, 선덜랜드용품, 원마운트 쿠폰, 카앤피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야외 이벤트로는 슛돌이 이벤트 및 포토이즘 부스에서 스티커 사진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