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 연예 > 스타

더핑크퐁컴퍼니, 여기어때와 협업

더핑크퐁컴퍼니

더핑크퐁컴퍼니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파트너십을 통해, 씰룩(SEALOOK) 콜라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씰룩은 국내 최초 과몰입 3D 관찰 애니메이션으로,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더핑크퐁컴퍼니는 10대부터 30대까지 글로벌 MZ세대를 아우르는 씰룩 캐릭터의 인기를 기반으로, 여기어때와 함께 예비 여행객들을 타깃한 씰룩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더핑크퐁컴퍼니와 여기어때의 협업으로 제작한 이번 신규 콜라보 영상은 ‘여기어때 송’을 씰룩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으로, 잠을 자던 씰룩 물범 캐릭터들이 우연히 얼음 구멍에 빠지며 판타지 여행 스토리가 시작된다. 제주도, 뉴욕, 오사카, 다낭, 하와이, 파리 등 국내외 유명 여행지를 누비는 모습이 이어지며 각 도시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또, 물범의 ‘엉엉엉’ 소리로 가사를 구성, 여행의 즐거움을 재치있게 표현해 듣는 재미까지 더한다. 오는 11일 오전 11시, 씰룩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여기어때 셀럽 캠페인을 패러디한 씰룩 스페셜 포스터도 공개됐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개성 가득한 포즈의 ‘아기범’과 유쾌한 표정의 ‘뚱범’, 여행 브이로그 촬영을 위해 고프로를 들고 있는 ‘시바범’ 캐릭터까지, 씰룩 물범들의 타고난 여유로움과 코믹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첫 제휴를 통해, 글로벌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씰룩의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올여름 휴가철, 무더위를 날릴 각양각색 씰룩 물범들과 함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